어플공략/모에가챠2011. 7. 6. 12:08

국어책 읽기로 '목소리가 영...' 이란 평을 받고 있는 4번째 업데이트 캐릭터 히이라기 마코토다.
어설픈 목소리가 도짓코 캐릭터에 맞긴하지만, 보이스 드라마에서는 그 한계조차 가볍게 뛰어 넘어주는 진정한 국어책 읽기를 볼 수 있다.
성우를 맡은 아라카와 미호(荒川美穂)님이 신인이라 그런 건지, 아니면 회사측에서 일부러 요구를 한 건지는 아직 비교 캐릭터가 없어서 모르겠다. (이번 7월 신작인 도는 펭귄드럼이 나오면 그때나 비교 할 수 있을 듯.) 


 


총 48개의 아이템 중 47개를 모은 후에 나오게 되는 스폐셜 오사와리,  
히이라기 마코토의 복장은 무녀복. 정말 나무랄 대가 없을 정도로 잘 어울린다.
(개인적으론 4캐릭터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다)  



보이스 드라마를 다 모은 후, 전부 재생를 누루면 나오는 히든 영상이다.


주인공의 생일날, 주인공에게 손수 만든 케이크를 선물하기 위해 늦은 밤 전화로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다.
 



양초에 불을 붙이기 전, 불을 꺼 케이크의 위치를 찾지 못해 케이크 분쇄. 이것이야말로 도짓코의 표준.




스포가 되겠지만 이장면은 주인공에게 고백을 한 후, 주인공이 긍정의 표현을 하여 그 기쁨으로 울고 있는 장면이다.
아직 5번째 카미죠 루이가 나오지 않았지만, 결국 맺어지는건 4번째 히이라기 마코토가 되는듯 하다.




마지막으로 16장 사진을 다모았을 때의 이미지다.
보이스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을 위해 케이크를 만드는 장면인 듯하다.



>> 개인적으론 여성 취향 스트라이크 존 가운데를 뚫고 지나가는 캐릭터이다.(완전 모에!!)
     그래서인지 울 때도 웃을 때도 좌절할 때도 혼잣말을 할 때도 놀랄 때도 고백을 할 때도 모두 같은 톤으로
     말하고 있는데, 그것 조차 마음에 든다. 마코토짜앙 최고!!

 

Posted by 닥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