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으로 빛나고 있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이제 남은 것은 문제의 3번 스위트 패닉이다.
오토보쿠 1에서 오마케에 들어있던 탐정 스토리와 같은 형식으로 진행되는 선택 진행형식의
미니게임으로 1보다도 더 어려워진 난이도를 자랑한다.
스토리를 보면 어디서 온지 알 수 없는 '정신나간 인물(치하야의 어머니)'가 사랑스러운
가족(유우)을 납치하여 유우를 되찾으러 치하야가 학교를 온다는 이야기이다.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공략을 시작하겠다.
여기서 중요하게 봐야할 것은 오른쪽 위에 残りコマンド 와 LIVES LEFT 다.
残りコマンド 는 행동 횟수 제한을 뜻하고 LIVES LEFT는 치하야의 체력치를 말한다.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도 될 것 같지만, 이게 참... 정말 엄청나게 중요하다.
처음에 본인은 이것을 무시하고 진행 했다가 2일째에 '포기할까...' 라는 생각도 들었다.
그 후, 만든 것이 바로 이것이다.
숫자와 상황을 대충 적어논 것이다.
일단 순서는 이렇게 진행하면 된다.
7 > 3 > 9 > 10 > 5 > 6 > 19 > 26 > 27 > 33 > 32 > 38 > 43 > 49 > 44 > 53 > 54 > 55
이동하다 보면 이렇게 적이 등장하게 되는데, 이게 또 난이도를 올리는 지대한 공헌을 한다.
공격과 수비를 번갈아 가면서 하게 되는데, 피는 3이고 데미지는 회피(0), 일반타(1), 크리타(2)
이렇게 나뉜다. 누적 데미지가 3이 되면 게임이 끝난다.
단지 문제는 적의 공격이 랜덤 이라는 점이다.
거의 공격과 방어가 운에 달렸다는 소리다.(때문에 본인은 골머리를 썩혔다... orz)
지게 된다면...
바로 이꼴이다.
어떻게든 54까지 가게 되면 정신나간 마인이 기다린다.
54에서 승리를 한다면 남은건 55. 유우와의 만남뿐이다.
엔딩장면은 거의 볼것도 없지만 그래도 엔딩만은 스스로 보도록 하자...
덤으로 위 그림장 메모에서 맨위에 적혀있는 루트를 따라가게 된다면 재밌는 일이 벌어지는데,
그것을 보고 싶다면 아래를 눌러보자.
(단지 재미를 위해서 한 번 위 루트대로 진행 후에 누르도록 하자)
우리들의 마왕 타에코... 마왕답게 한번에 쓰러지지 않는다.
54에서 승리를 한다면 남은건 55. 유우와의 만남뿐이다.
엔딩장면은 거의 볼것도 없지만 그래도 엔딩만은 스스로 보도록 하자...
덤으로 위 그림장 메모에서 맨위에 적혀있는 루트를 따라가게 된다면 재밌는 일이 벌어지는데,
그것을 보고 싶다면 아래를 눌러보자.
(단지 재미를 위해서 한 번 위 루트대로 진행 후에 누르도록 하자)
'게임공략 > 오토보쿠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토보쿠2 공략 No.9 (3) | 2010.08.22 |
---|---|
오토보쿠2 공략 No.8 (0) | 2010.08.21 |
오토보쿠2 공략 No.7 (3) | 2010.08.21 |
오토보쿠2 공략 No.6 (2) | 2010.08.20 |
오토보쿠2 공략 No.5 (0) | 2010.08.20 |